【에이블뉴스 백민 기자】 아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윤정문, 이하 아산장복)과 아산시장애인체육회(회장 조일교)가 공동 주최하는 ‘2025 제8회 한마음명랑운동회’가 오는 4월 11일 아산장애인국민체육센터에서 개최된다.
8회째를 맞는 한마음 명랑운동회는 아산지역 장애인의 건강과 여가활동을 지원하고 행복 유희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장애인 및 가족과 장애인복지 종사자, 활동지원인 등이 참여하는 축제이며 올해 아산장복의 개관 25주년을 기념해 추진함에 의미를 두고 있다.
명랑운동회는 모든 장애유형 및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있는 종목으로 구성되며 드론을 이용한 종목과 다양한 이벤트로 행사를 가득 채울 예정이다.
운동회 참여 접수는 4월 4일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온라인 접수와 전화 및 방문 접수도 가능하다. 한마음 명랑운동회 참여 또는 문의 사항은 복지관 방문 또는 꿈의스포츠팀(041-545-7727)로 연락하면 접수 및 안내받을 수 있다.
아산장복 윤정문 관장은 “따뜻한 4월 장애인의 날 및 개관 25주년을 기념해 장애인 가족이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장애인의 문화 여가활동을 위한 지원을 아까지 않겠다”고 말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백민 기자 bmin@ablenews.co.kr
출처 : 에이블뉴스(https://www.abl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