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회 네 바퀴와 함께 걷는 세상” 포스터. ©서대문햇살아래장애인자립생활센터

서대문햇살아래장애인자립생활센터(센터장 오문영)가 오는 20일까지 “제12회 네 바퀴와 함께 걷는 세상” 참가자 10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이번 걷기대회는 장애인 평생교육에 대해 지역사회에 알리며,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평생교육에 대한 인식을 확산시키고자 22일 오후 1시 30분부터 6시 30분까지 서대문구 안산 자락길에서 열린다.

특히 장애인 평생교육 그리기 행사를 통해 나만의 깃발을 직접 제작하고 만든 깃발을 가지고 안산 자락길에서 시작, 독립문 이진아 도서관 마당까지 약 5km의 거리를 행진한다. 그리기 대회 참여자 중 걷기대회 시간 동안 심사를 통해 10명을 선발, 도착 지점에서 시상할 예정이다.

걷기대회 접수는 QR코드 스캔 후 온라인 신청을 하면 되며, 참가자에게는 참가 키트 및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s://cafe.daum.net/omy9191/FZfc)를 참조하거나 센터(02-720-6698)로 문의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