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장애인일자리통합지원센터(이하 센터)는 서울특별시 거주 중증장애인을 대상으로 취업스킬업강좌 2회차 참여자를 선착순으로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취업스킬업강좌는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증장애인을 대상으로 취업에 필요한 지식과 기술을 습득하여 안정적으로 고용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2회차 강좌는 오는 26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센터 4층 강당에서 진행된다. 강의 진행 방식은 퍼스널컬러 컨설팅 전문가인 다채로윤 정다윤 강사를 초빙해 취업역량 강화를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실시할 예정이다.
강의주제는 ▲퍼스널컬러 진단을 통한 나만의 이미지 브랜딩 만들기 ▲성공적인 합격을 부르는 면접 메이크업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희망자에 한해 1:1 개별 구직상담을 통한 취업연계와 더불어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를 개별 첨삭하여 제공한다.
참가비는 전액 무료이며 참여 신청은 전화 및 온라인 신청으로 가능하다.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센터 홈페이지(jobable.or.kr)를 참고하거나 전화(1588-1954)로 문의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출처 : 에이블뉴스(https://www.ablenews.co.kr)
백민 기자 bmin@abl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