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장애인일자리통합지원센터(이하 센터)는 서울특별시에 거주하는 만 15세 이상 장애인을 대상으로 '미래형장애인일자리탐방 2회차' 참여자를 선착순으로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미레형장애인일자리탐방'은 올해 신설된 사업으로 미래직무 체험과 견학 기회를 제공해 미래형 장애인 일자리 고용 모델을 선도하고 구직장애인에게 취업 선택의 기회를 넓힐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미래형장애인일자리탐방 2회차는 10월 18일 해피팜협동조합(서울 강서구 마곡중앙5로 9)에서 진행되며, 스마트팜 시스템을 이용한 작물 재배 과정과 재배실 견학 및 파종체험 등 구직장애인에게 미래 일자리 스마트팜 체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는 온라인신청서 작성 및 유선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센터 홈페이지
(www.jobable.or.kr)를 참고하거나 전화(1588-1954)로 문의하면 된다.
황보익 센터장은 "미래형장애인일자리탐방이 구직장애인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그들이 다양한 직업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백민 기자 bmin@ablenews.co.kr
출처 : 에이블뉴스(https://www.ablenews.co.kr)